ING생명 프리스타일 연금보험 플러스

0

[su_heading style=”modern-1-dark” size=”17″ align=”left”]ING생명 프리스타일 연금보험 플러스[/su_heading]

 

ING생명의 프리스타일 연금보험 플러스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종신연금형의 조기집중형 선택시 선택기간(5년, 10년)동안에는 그 이후 기간 연금액의 2배로 연금을 받을수 있어 소득공백기에도 안전한 노후생활을 유지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관련글

ING생명 프리스타일 연금보험 플러스

 

연금개시시점 책임준비금의 최고 50%까지 행복이벤트자금으로 설정하여 연금개시 후 원하는 시기에 인출한도 만큼 자유롭게 찾아 쓸수있습니다.

인출한도는 연12회 내에서 50만원이상(만원단위)이며 행복이벤트 자금 선택시 연금개시시점의 책임준비금에서 행복이벤트 자금을 제외한 금액을 기준으로 연급을 지급합니다!

 

시중금리에 연동하는 공시이율 적용과 이자에 이자가 붙는 복리효과로 안정적으로 노후자금을 마련할수 있습니다!

단, 납입보험료에서 사업비를 차감한 금액이 복리로 부가됩니다.

 

보험료 납입이 힘들때에는 보험료 납입 일시중지, 자금이 필요할땐 중도인출, 여유있을땐 추가납입으로 경제상황에 따라 유연한 자금운용이 가능합니다.

중도인출 수수료는 없지만, 중도인출시 계약자 적립금에서 인출금액에 적립되는 이자만큼 차감되어 해지환급금 및 연금액이 감소할수있다는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관련세법에서 정하는 요건에 부합하는 경우 보험차익 비과세 혜택도 가능합니다!

 

답장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